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소* 2016-08-11 칭찬 교보생명 전주사옥 392
안녕하세요 ..전주고객프라자 소미사원입니다..
다름이아니오라 불처주야 프라자 업무환경의 편리를 위해 재빨리 움직여주시는
전주사옥 리얼코 직원분들을 칭찬해드리고자 글을올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2014년 전주사옥 리모델링시 프라자 조직장 자리가
공석인가운데서도 프라자 환경조성에 많은 신경을 써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프라자 내 사용하고 있는 파쇄기 작동 이상으로 인해
감전사고 위험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프라자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수리해주시고
감전사고 예방을 위한 방법 또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또한 각창구별 형광등상태 및 기타 객장내 부수적 비품들의 관리까지 철저하게 해주시어 고객님들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해주셨습니다
고객PLAZA는 대고객접점으로써 이미지도 무척 중요한데, 항상 먼저 관심가져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전주고객PLAZA의 모든 환경 및 인프라 조성에 항상 힘써주시는 전주사옥 리얼코 직원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PLAZA는 대고객접점으로써 이미지도 무척 중요한데, 항상 먼저 관심가져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2016-08-11 2016-08-11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관심 가져 주시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무더위 속에서도 저희가 힘을 낼 수 있지 않나 합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고객프라자는 고객님들과 함께하는 공간이기에
저희 직원들도 세심하게 관리하고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빌딩관리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이겠지요.
고객님들 모두가 안전하면서도 편안하고 유쾌한 공간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