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김*숙 2016-08-02 칭찬 367
안녕하세요~ 저는 강릉사옥 강릉고객프라자에 근무하는 김광숙PM입니다.
다른사옥이라고 특별히 다르지 않겠지만, 강릉사옥은 주차공간이 좀 협소한 편이라
입주사옥 직원들이나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주차가 용이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강릉사옥 이종덕소장님의 세심한 배려로 그런 불편함을 대부분 해소하고
있어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얼마전에는 주차장을 찾아 들어오는 표지판을 눈에 잘 띄게 세워 주셔서 처음 사옥을
찾는 고객님들께서 쉽게 주차장 입구를 찾을 수 있도록 해주셨는데 최근 더욱 세심한
배려를 해주신 일이 있어 감사 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
지하2층 주차 공간중 주차를 하면 공간이 좁아 실수로 차를 긁기 십상인곳이 있는데
거기에 안전선을 또렷하게 그려 주셔서 이용자로 하여금 주차시 눈에 잘 띄도록
해주셔서 주차장을 이용 할때마다 미소가 지어집니다.
하드웨어적인 부분은 한사람의 힘으로 고쳐 나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런 작은 배려가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을 만족 시켜 주면서 개선하기 어려운
하드웨어적인 부분은 십분 이해하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주차장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저와 같은 마음일거라 생각됩니다.
소장님, 늘 감사드립니다.
2016-08-02 2016-08-02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 말씀에 마음까지 흐뭇해지네요.^^
주차장 이용이 보다 수월해졌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빌딩관리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이겠지요.
앞으로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꼼꼼하고 세심하게 살피고 관리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