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김*배 2016-07-23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429
광화문사옥
배근영지부장님을 칭찬합니다
저는 아스타 아비에스 사원(청소)김홍배입니다
지부장님의 마인드가
광화문사옥을 새롭게 앞서가는
타 빌딩보다도 으뜸이라는 신념으로 새로운 빌딩의 시작이며 지표인가 봅니다
일찍출근하시는 것은 물론이고 출근하시게 되면
진입로부터 확인하시어 돌 하나라도
금이(crack)간것은없는지 귀통이가 깨진것은(crack)없는지 만약있다면 직원이 즉각투입되어 몇일이고 정상으로 될떄까지 작업을 한다
사옥이 생각보다 꽤 넓은데 그현장을 세심히 들러 볼라면 한1시간 이상은 족히 걸린다
건물밖만들러 보는데도 시간이 꽤 걸린다
유리창안으로 들여다 보시다가
꽃 팻말이 조금이라도 비틀어져 있으면 곧바로 들어오시어서 바로잡이야 함은 물론이고
본인 정원도 그렇게 까지는하지 않는것 같다
회전문에 작은먼지 하나라도 체크하시어 솔선수범 하시는 지부장님이시다
아침에 사옥에 도착하시면
늘 미소를 머금고 장비 점검은 필수 직원들의 안전은 물론이고
고객분들의 한분 한분에 불편함이 없도록 매일 매일이 점검 또점검하는 일이다
건물의 맨꼭대기 층에서 지하층 맨끝 주차장 차량들까지 매일매일 확인 하시는 모습이다
지부장님의 노력분투하시는
모습이 광화문사옥을 늘 새롭고 푸르고 싱그러운 모습으로 빛내는것 같아서
배근영지부장님을 칭찬 합니다
고맙습니다
2016-07-25 2016-07-25
안녕하세요^^
고객의소리 담당자 입니다.
먼저, 한자한자 정성을 담아 칭찬글을 올려주신 김홍배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지부장님의 빌딩에 대한 사랑과 직원분들의 노력이 하모니가 되어 교보생명 본사 사옥이 더욱 빛을 발하는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늘 같은 자리에서 언제나 최선을 다해주시는 직원분들께 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로 격려하고 칭찬하면서 함께 웃는 모습으로 일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