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전주사옥 칭찬글

김*영 2016-07-20 칭찬 교보생명 전주사옥 403


교보생명 고객프라자 보험관련해서 업무를 보러왔는데요
초행길이라 잘모르는 상태에서 1층 주차장은 꽉차있었고 경비분이 안내해주셔서 지하주차장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지하주차장도 한자리밖에 없었고 이면에 차량이 주차되어 있어 상당히 애를 먹고 있었는데 직원인듯한 듬직하게 생기신분이 오셔서 차를 이쪽저쪽으로 밀고 주차하는데 웃는 얼굴로 안내해주셔서 무사히 안전하게 주차할수 있었습니다.
만약에 저 혼자 주차하였다면 사고가 났을겁니다.
처음부터 주차를 마칠때까지 안내해주신 그분에게 감사하다 인사라도 드리고 싶어 내려서 보니 벌써 어디로 가셨는지 사라지셨더군요.
마침 경비분이 내려 오셔서 혹시나 고객님 초행이신것 같아 걱정되서왔다 하셨고 저는 이렇게 생기신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무사히 주차할수 있어 인사라도 드리고 싶어 그분이 누구시냐고 물어보았습니다.
그때야 그분이 사옥소장님이라고 전해듣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교보빌딩 직원분들 친절함에 감탄하였고 다른 빌딩 근무하시는 분들과 비교가 되드라고요.
도움을 주신 교보빌딩 관리소장님을 칭찬해드리고 감사했었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6-07-20 2016-07-20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진심을 담아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곤란한 순간에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입니다.

늘 주위를 살펴보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는 든든한 힘이 되어드리고자

저희 모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저희의 노력을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칭찬해 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더 힘이 납니다.

 

저희의 친절함에 감탄하셨다는 고객님 말씀에 가슴이 뿌듯해지네요.^^ 

앞으로도 친절하고 든든한 서비스로 늘 함께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