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서*석 2016-06-30 칭찬 교보생명 주안동사옥 475
○ 경인지역본부 주안사옥은 주차공간이 협소합니다.
○ 매일 아침이면 1층 주차장은 매우 분주합니다
○ 종합검진 손님 ,고객프라자 내방 손님,입주사 방문객 및 직원,내근사원,교육참석하 시는 FP님등 찾아오시는 대상도 다양합니다
○ 하지만 오시는 손님 모두를 구분하여 교보생명 방문 고객,입주사 방문객을
선별하여 주차에 신경을 써주시는 모습을 보았을때 교보생명 직원인 저로서는 마음이 흐믓합니다
○교보생명 직원은 아니시지만 교보생명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의 원칙을 준수하는 안전직 직원분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 전실장님,신주임님,문반장님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해주시면 밖에서 보는 교보생명은
더욱 빛나리라 생각합니다
2016-06-30 2016-06-30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기분 좋은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의 노력으로 고객님 마음이 흐뭇해 지셨다니 저희 역시 기쁘고 뿌듯합니다.^^
교보리얼코는 물론 함께하는 모든 직원들은 고객님 말씀처럼 고객중심을 최우선으로 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친절하고 든든한 모습으로 늘 함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신나는 여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