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안양사옥 리얼코 사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경 2016-06-14 칭찬 예광기업안양빌딩 380


안녕하세요!!저는 안양사옥 교보생명에 근무중인 하이센터장 김용경입니다.
6월 하이센터를 오픈준비하여 5월에 너무도 정신없이 바빴네요.
텅빈 교육장에 하나하나 집기비품 및 환경정리를 진행하며 정말 많이힘들었습니다만.
그때마다 전선작업 하나하나부터 작게는 현수막 부착 및 게시판부착 등 부피도 크고
무게감도 상당한 작업들이 진행되었답니다.
그때마다 의지할곳은 늘 관리사무소 소장님 및 사원분들께 SOS를 할수밖에 없더라구요.
업무로 많이 바쁘실텐데도 연락드릴때면 늘 관리소장님께서는
"저희가 당연히 해야하는 일인데요 뭘...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바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반갑게 응대해주시고는 전화 끊고있으면 바로 업무를 진행해주셨습니다.
한번으로 작업이 끝내는게 아니라 두번 세번...한달내내 아니 오늘까지도 부탁드릴일이 왜그리도 많은지....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죄송했습니다.

우리 안양사옥 관리소장님 및 경비업무 및 미화업무 담당하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늘...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6-06-15 2016-06-15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센터 오픈 준비하시며 신경도 많이 쓰이고 여러모로 힘드셨을텐데

그 순간에 저희가 도움이 될 수 있었다니 뿌듯하고 다행스런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믿고 의지하며 함께 미소지을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흘린 땀방울을 더욱 값지게 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