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박*경 2015-10-26 칭찬 교보생명 군산사옥 455
안녕하세요, 군산고객PLAZA 박남경 PM입니다~
군산에 오기 전 다른 지역에 근무했을 때 사옥공사로 인해 1년여간 타건물에서
근무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교보리얼코가 정말 그리웠던 기억이 납니다.
4개월 전 군산으로 발령 후 근무중인데 저희 PLAZA는 환경공사가 이루어 지지 않은 탓에
다소 노후화된 집기들이 많지만, 구석구석 꼼꼼히 정비해주시고 항상 깔끔하게 관리해 주신
덕분에 몇일전에는 '분위기가 아늑하다'는 고객님의 칭찬까지 들을 수 있었습니다~~
고객님의 말씀을 들으니 '전엔 서러웠던 적도 있었지..' 하는 생각이 떠올라 군산사옥의
교보리얼코 관계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이 더 크게 느껴지는 듯 하여 글을 남겨봅니다 ^^
매일 아침마다 상담실 들르셔서 정수기 물은 어떤지 챙겨주시고,
전등 교체 요청시 고객업무 시간을 피해 원하는 시간 꼼꼼히 챙겨주시며 스피드한 교체는 기본,
무거운 ATM 기기 업무의 도움은 물론 현금봉투가 소진되면 채워주시는 센스까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의 감사함이 가득하여 무한 칭찬 꼭 해드리고 싶습니다~ ^^
2015-10-26 2015-10-26
안녕하세요. ^^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칭찬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기분 좋은 칭찬메세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그냥 지나칠 수도 있었을텐데 분위기가 아늑하다는 고객님의 칭찬을 들으시며
저희의 노력을 떠올려주셨다니, 저희 역시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늘 함께하며 언제나 든든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