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김*진 2015-02-26 칭찬 예광기업안양빌딩 313
3월 교보생명 경기지원단 양성센터 오픈 예정이어서
현황판 액자를 어떻게 만들어야 할 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액자를 주문하자니 너무 큰 금액이 들어 고심하던 중
몰등과 시트지를 구입해 벽에 그저 붙여 달라고
안양사옥 리얼코 최영만소장님 및 리얼코 가족들에게
상의를 하여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몰딩 틀밖에 없었는데 아주 멋진 액자를 만들어
근사하게 걸어 주셨습니다.
현장지원을 이렇게 잘하는 분들은 처음 뵙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교보생명이 더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시는 안양사옥 리얼코 가족들에게 감사에 표시를
이렇게 라도 합니다... 고맙습니다
2015-02-27 2015-02-27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기분 좋은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민하시던 문제가 멋지게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또한 저희의 노력이 고객님께 도움이 될 수 있어 참 뿌듯하네요.
앞으로도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가오는 봄, 더욱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