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손잡이 고쳐주셔서 고맙습니다.

김*호 2007-03-29 칭찬 교보생명 일산사옥 373


안녕하세요.
저는 교보생명빌딩 일산사옥 8층에 입주해 있는 한국수출보험공사 경기북부지사 김준호 부부장 입니다.
사무실 유리출입문의 손잡이가 언제부턴가 헐거워져서 고리쳐고 생각을 하던 중...
입주할 때 설치한 거라 본사에 연락해야 하나 생각했는데, 어느날 우연히 점심먹고 오는 길에 건물 1층에 있는 커피전문점 카페루카 출입문을 교보리얼코 직원분들이 고쳐주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우리건 큰 유리문 손잡이라 보통 드라이버로 고칠 수 없게 되어있는데(사무실에 드라이버가 있기는 하지만),
혹시나 해서 유희견 소장님께 요청을 드렸습니다.
소장님은 반갑게 전화를 맞아주셨고 약 5분쯤 후 두분(나중에 이름을 여쭤보니 안수영씨, 유정현씨 였습니다)이 사무실로 오셔서 뚝딱뚝딱 하시더니 감쪽같이 새것처럼 고쳐주셨습니다.
문 손잡이라 사소한 일일수도 있지만 이런 부분까지도 세밀히 챙겨주시는 유희견 소장님과 항상 웃는 모습으로 우리를 도와주시는 안수영씨, 유정현씨 두분께 이 글을 통해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7-03-30 03 30 2007 5:30PM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글 잘받았습니다. 고객님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드렸다는 것으로 교보리얼코 전 직원들은 만족감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불편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