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인간미 넘치는 대구 신암동 사옥 관리자님께 감사 드립니다

윤*호 2007-02-08 칭찬 교보생명 신암동사옥 269


저는 대구 신암동사옥 입주사무실에 근무하는 직원입니다.
신암동사옥 관리자님께 너무 감사하는 마음에 이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대구전환법인대리점에 근무하는 많은 영업사원 중에서 금년에 칠순을 맞이하는 3명의 사원이 있었습니다.
경제적인 여건등으로 부득히 실속있는 잔치를 하고자 하는데 신암동사옥 관리자께서 흥쾌히 지하 공간을 사용토록
허락해주었습니다. 뜻밖의 좋은 소식에 칠순잔치에 대한
부담감을 한꺼번에 해결해 주었으며. 입주사의 진정한
희노애락을 생각해주는 마음 씀씀이에 너무 고맙다는 마음을 몇줄의 글로서 보답하고 합니다. 여러가지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입주사의 입장을 너무나 솔선수범으로 잘 챙겨주는 마음에 머리숙여 감사하는 마음을 전합니다. 사실 사무실의 여유공간을 입주사를 위하여 배려한다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지만 내 가족처럼 내 일처럼
챙겨주시는 신암동 사옥 관리자님께 감사 드립니다.
어려운 여건에 있으면서도 기분좋게 칠순잔치가 무사히
마치게 됨은 사옥관리자 덕분 입니다. 참으로 많은 신세를
지는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잔치는 성대하게 기쁨 마음으로 마치게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신암동사옥 관리자님들도 건강하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7-02-08 02 8 2007 2:37PM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감사의 글 잘 받았습니다. 고객님의 감사의 메시지를 신암동사옥 직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감사의 글은 신암동사옥 뿐만아니라 교보리얼코 전직원에게 큰 힘이된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