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주안동사옥 홍순목소장이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조*남 2014-07-18 칭찬 교보생명 주안동사옥 301


지점 폐쇄 및 인사이동이 많았던 7월
이동에 따른 집기비품 이동이나 환경정리로 바쁜 하루 하루를 지냈는데
집비비품이동이면 이동 환경정리면 정리를 위해 하루에도 몇번씩
관리사무소에 도움을 요청드렸는데
항상 웃으시고 귀찮아 하지 않으시며 요청하는 저희가 미안해 하실까봐
"간단한거라도 언제든지 말씀하시라"고 이야기 하시는
주안동사옥관리실 모든 식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홍소장님께서는 항상 불편한 점이 없는지 층마다 순찰하시며 관리하시는 것은 기본이고
출근맞이를 할때면 직접 DJ도 되어주시고
FP님들 뵐 때마다 교보 내근사원들 처럼 한분 한분께 말씀해주시는 것을 보면
마치 제물포지원단의 내근사원처럼 느껴진 답니다.

오늘도 소장님을 포함하여 출근할 때마다 밝게 인사해주시며 주차관리해주시는 아저씨들
지원단을 깨끗하게 청소해주시는 아주머님들 작은 요청사항도 웃으시며 신속하게
처리해주시며 요청하는 저희를 편안하게 맞이해주시는 모든 관리사무소 사원분들이 있어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4-07-21 2014-07-21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환경정리는 잘 마무리 되셨는지요.

저희의 노력에 대해 잊지않고 칭찬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정성스럽게 써주신 글을 읽으니 제가 현장에 있는 듯 직원들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작은 요청에도 정성을 다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함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