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대구 수성동 사옥 교보리얼코...화이팅!!

박*란 2007-01-24 칭찬 교보생명 수성동사옥 373


안녕하세요^^
저는대구수성동사옥의 고객프라자 매니져 박영란입니다.
11월에 처음 부임을하여 고객프라자 환경정리를 하였는데,사실 저와 텔러 모두들 여자뿐이어서 정리를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럴때마다 염체 불구하고 리얼코 직원분께 연락을 하여 도움을 요청하였더니, 싫은 내색 없이 전부 도와주셨습니다. (사실 리모컨 조작이 잘못되어 DVD 오류난것까지 부탁을 드렸으니..사소한 것까지 전부 부탁을 드렸다해도 과언이 아닐듯 합니다.)

얼마전,고객프라자 텔러 자리위 전등에 먼지가 많이 쌓인것 같아, 청소를 부탁드렸더니 소장님과 직원분들께서 직접 퇴근시간이후까지 깔끔히 청소해 주시는 모습을 보고 많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고객감동은 멀리있지 않고, 사소한 것에서부터 시작하며, 진정한 마음으로 일을 한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수 있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때, 그분들의 얼굴 표정을 보고 그걸 느꼈으니 말입니다.

또 하나 정말 놀라웠던 사실은 경비실 직원분들께서 직접 ATM기 사용을 고객에게 설명을 해 주시며, 번호표까지 직접 뽑아서 안내하시는걸 보고 다른 사옥에 근무하시는 분들과는 너무도 다르다는것을 느꼈습니다.
얼마나 감사하고,, 고마웠던지..
저희 프라자및 FP지점. 지원단을 위해 늘 애쓰시는 교보리얼코 소장님 및 직원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단순히 감사하다는 말씀으로는 부족한듯 하여 두서없지만 글로써 표현하려 합니다.

교보리얼코 모든 임직원님들 정말로 감사하고,, 정해년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다들 건강하십시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7-01-25 01 24 2007 6:30PM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글 잘받았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메시지를 수성동사옥직원들께 전달토록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진정한 마음을 느끼셨다니 교보리얼코의 직원으로써 뿌듯함이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진심을 전하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