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광**********저 2014-06-27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392
저는 교보타워고객프라자매니저로 근무하다
6월17일자로 광화문고객프라자매니저로 발령받아 근무하게되었습니다
워낙 평소에도 깨끗하게 환경관리를 해주셔서 별다른 애로점은 없었습니다만,
프라자가 인프라한지 몇년지나다 보니
하얀벽이 흠집이 난 곳이 있어서 보기가 조금은 안 좋아서~
어떻게 할 방법을 찾다가
김종필과장님께 문의하니 본인이 처리할 수 있다고 하시면서
바쁜 민방위훈련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페인트 테스트도 해주시고
그 담날 바로 김강현님과 오셔서 객장,고객상담실을 새롭게 단장을 해주셨습니다
또한 화분도 딱아주시고.. 화분 관리하는 여사님도 보내주시고..
정말 저도 고객서비스 업무를 하고 있지만, 이번 기회로 또 배우게되었답니다
1층 청소미화원여사님도 쑤세미 가져오셔서 다 딱아주시고 넘넘 감사합니다
리얼코의 전 직원이 고객중심의 진성성있는 서비스마인드를 가지고 계신것 같아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모두모두 칭찬해주세요~
PS.더불어 교보타워 리얼코 모든 직원도 정말 훌륭하셨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 전합니다
2014-06-30 2014-06-30
안녕하세요, 고객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교보타워직원들도 잊지 않으시고 격려말씀 주시니 고객님의 마음이 더 크게 느껴지네요.
저희의 작은 손길로 고객프라자환경이 새단장 되었다니 뿌듯함이 앞섭니다.
고객님깨서 필요한 순간에 든든한 힘이 되어드릴 수 있음이 저희에게는 큰 보람입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도움 요청시 신속하고 친절한 응대로 고객님의 칭찬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며,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