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감사함을 표하고 싶습니다...

전****크 2007-01-12 칭찬 교보생명 대전사옥 493


안녕하십니까 ? 저는 전에 대흥파크 관리운영을 한 이순택입니다. 고마움의 글을 올리고 싶습니다.
전에 2003년도인가? 현재 김흥수 소장님께서 천안에 근무하실때 구정연휴였습니다. 난방 보일러탱크가 터졌는데 근무일이 아니라 우리 힘으로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근데 김흥수 소장님께서 그 추운날씨에도 힘을 많이 써주셔서 빠른 시일 내에 수리를 해서 영업을 하도록 해주셨습니다. 그때도 너무 고마웠습니다.그리고 2006년도 여름이었습니다. 소방지적을 받았는데 영업은 잘 되지 않고 수리를 해야하는데 김흥수 소장님 외 사원 세 분이 오셔서 1주일 가량 수고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그때는 고마움의 표시를 못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너무 고맙습니다. 사장님이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2006년도 10월에 김희태 이순택 명도 처리할때도 김흥수 소장님께서 많은 협조를 해주셨습니다. 지금 우리가 이렇게 편안해질수 있는것은 김흥수 소장님외 대전사옥 직원분들이 협조를 많이 해주셔서 너무 고마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 글을 사장님께 꼭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7-01-12 01 12 2007 4:40PM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감사의 글 잘받았습니다. 고객님의 감사의 메시지를 대전사옥 직원과 대표이사께 전달토록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고마움의 글은 김흥수소장과 대전사옥 직원들뿐아니라 교보리얼코 전직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 고객님께 더 도움이 되는, 신뢰받을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