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감사합니다.

윤*삼 2014-02-10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469


안녕하세요
저는 교보생명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요근래에 교보리얼코에서 많은 수고를 해주시고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신 것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화분받침이 낡고 보기가 좋지 않았습니다.
한편으로는 화분에 어울리지 않는 화분받침을 볼때마다 아쉬움이 남았는데,,,,
금차 교보리얼코 김종필과장님께서 40개가 넘는 화분받침을 새것처럼 수리에 주셨습니다.
받침을 바꾸고나니 한결 화분도 이쁘고 분위기도 좋아졌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4-02-11 2014-02-11


안녕하세요. ^^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따뜻한 마음 전해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깔끔해진 화분 받침으로 분위기까지 좋아졌다니 저희 기분도 좋아지네요^^

앞으로도 보다 산뜻하고 깨끗한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오늘 보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