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성 2013-12-04 칭찬 교보문고북시티 630
교보문고 북시티 사옥관리 교보리얼코 이희영소장님 및 직원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북시티(물류센터) 사옥관리를 하시느라 바쁘시신데도 항상 도움을 주셔서 물류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 및 시간제사원분들이 그 혜택을 받고있습니다.
북시티(물류센터)는 사무실을 제외한 나머지 각층에서 물류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각 층마다 직원 및 시간제사원분들이 (약 250명 ~ 300명) 근무를 하면서 느끼는 불편한 사항들을 개선하고자 할때 아이디어를 내주시고 직접 개선도 해주셔서 그분들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1층에서 창문을 통해 비치는 햇빛때문에 눈부심으로 힘들어하는 (입고작업을 하는 20~30여명)
직원과 시간제사원들의 고충을 상의 드렸는데 본인의 일처럼 아이디어와 작업을 지원해주셔서
직원들이 아주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12월이 되서 그런지 지하2층 환풍기를 통하여 들어오는 찬바람 때문에 약 50여명의 직원과 시간제사원들이 추위를 느낀다고 말씀드렸더니 하시던 일도 미루시고 바로 현장확인을 하시고는
당일 방풍작업을 진행해주셔서 근무하시는 많은 분들(특히 여사님들)이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글로 쓰지 못한 여러가지 많은 일들을 지원해주시고 해결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본인들의 일처럼 도움주시고 밝은 얼굴로 맞이해주시는 북시티 교보리얼코 직원분들의
노력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다시 한번 물류팀을 대표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3-12-06 2013-12-06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아낌없이 칭찬해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진심이 가득 담긴 고객님의 칭찬글을 보니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많은 분들과 함께 하면서 정성을 다해 도움을 드리고
이렇게 따뜻한 마음으로 되돌려 받으니 기쁘고 뿌듯합니다.
소리없이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든든한 서비스로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