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칭찬 합니다

정*호 2013-11-25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491


안녕하신지요 지난 여름 냉방 지침 내용들 때문에 고생들 많이 하셨지요 우선 정부 지침이 제일이라서 모든 분들이 신경 많이 쓰셔서 좋게 잘 지나 간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분들 수고 많이 하셨고요 저는 광화문 교보 빌딩 22층 호주 뉴질랜드 은행에 근무 하는 정천호 입니다
회사일이 총무 관리 일이 되어서 기계실 전기 설비 영선직원들과 자주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좋은 방법도 찾고 해서 제가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 더 더욱 고마운일은 박찬권 직원은 너무나도 충직 하다는 것입니다 만일 큰 유리문 도어에 기기가 이상이 생기면 다른 직원들은 A/S 불러서 고치라고 하는데 이분은 잘 조정해서 기름치고 또 조정하여 주시면서 수리를 잘 해 주시는 분입니다 요즈음에 저는 새삼 스럽게 고마움을 느끼면서
회사 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지금도 생각해보면 그까짓것 갈아 버리면 될것을 수리해서 자연도 보호 하며 또한 그 물건이 수입품 이기에 더 더욱 수리해서 쓰는 버릇을 하면 좋겠기에 이에 칭찬 하며 건의를 드리는 바입니다 이분으로 말미암아 교보 리얼코에 더 더욱 발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칭찬을 올리는 바입니다 닥아오는 겨울철에도 따뜻하고 좋은 빌딩 되시길 바랍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3-11-25 2013-11-25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칭찬을 아끼지 않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더 이로운 방향으로 고객님께 도움이 되고자 했던 저희의 노력이 조금이나마 전해진듯 하여 뿌듯합니다.

칭찬과 격려로 박찬곤 대리는 물론 광화문의 많은 직원들에게 큰 힘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든든한 서비스로 고객님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