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이영훈 차장님께 감사드리고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이*우 2013-10-28 칭찬 470


안녕하십니까? 저희를 소개 드리자면 보일러명장이신 이영수 명장님의 사랑의 보일러 교실 30기(광진구 위치)교육생이자 제자들 입니다. 저희는 보일러 기술을 배워 사회봉사와 실업자 재취업, 퇴직자 재취업, 창업 등의 꿈을 안고 이 교실에 모인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 입니다.
그런데 귀사에 이렇게 글을 남기고자 한건 다름이 아니오라 광화문 본사에 재직하고 계신 이영훈 선생님께 여러 생각끝에 이렇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회사생활도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 사랑의 보일러 교육생들을 위해서 삼개월동안 일주일에 한두번씩 주말과 평일 저녁에 방문하시어 보일러자격증 이론과 실무경험등을 전수해 주셔서 이번연도 마지막 필기시험에 약 80%의 교육생들이 합격의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이곳에 오신 교육생 여러분들이 합격과 더불어 희망찬 미래를 꿈꾸시는 것을 보고는 성심성의껏 어떤 보수없이 지식의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이영훈 선생님께 이렇게나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어떤분이 보시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런 각박한 사회에 꺼져가는 희망의 불씨를 살려주신 선생님이 직장내에서도 널리 알려져 사회에 본보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의 긴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올리고 귀사에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3-10-28 2013-10-28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따스한 글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쌀쌀한 요즘, 이렇게 훈훈한 소식을 들으니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지식을 나누고 마음을 나누며 희망 가득한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참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그 중심에 이영훈님이 함께 계신다니 더욱 기쁘고 반갑네요~^^

앞으로도 서로의 행복을 나누면서 좋은 일이 더욱 가득하길 바래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