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MERCK 손윤기소장님 더블 칭찬드립니다.

가*환 2013-09-04 칭찬 교보생명 평택사옥 303


공장을 운영함에 있어 교보 리얼코에 시설 유지 및 보수를 맡긴다는 것은 상당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계약이라고 생각하는데, 한해 한해 교보 리얼코와 일을 하면서 이 신뢰는 더욱 두터워져 가고 있습니다. 특히 손윤기 소장님의 주인의식으로 인하여 주말 및 휴일에 공장 공사 또는 중요업무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빌딩과 다르게 생산이 포함되어 있는 공장은 신속하고 정확한 대처가 최우선 인데 손윤기 소장님을 선두로 교보팀이 빠르고 정확한 대응으로 생산의 차질이 없이 공장가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칭찬의 글을 쓰게 된건 언젠가는 교보리얼코의 수고를 얘기하고 싶었는데 우연히 고객의 소리라는 창을 발견하게 되어 글을 작성합니다.
하나의 사례로서가 아니라, 하루하루 daily work을 보고 느낀점을 바탕으로 고마움을 이 공간을 통해 작성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3-09-04 2013-09-04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진심을 다해 칭찬을 아끼지 않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노력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이렇게 격려까지 해주시니 MERCK의 직원들에게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한해 한해 지날수록 신뢰가 더욱 두터워진다는 말씀에 마음까지 뿌듯해집니다.

앞으로도 신뢰를 바탕으로 든든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가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