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미******트 2013-08-28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358
저는 광화문 교보빌딩 11층에 입주해 있는 미디어크리에이트 총무 담당자 입니다.
이번주는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은거 같습니다. 월요일부터 화요일 까지 양일간 사무실의 전기, 설비, 건축 등등의 점검 및 서비스 전반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특히 저희 인포데스크 천장의 전등 겉소재는 바리솔이라는 특수천을 이용해서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이작업이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조금만 힘을 더주거나 능숙하게 작업치 않으면 천이 찢어져서 수십만원의 손해가 발생하거든요,,, 말씀으로는 타 입주사들은 전문업체를 통해 유상으로 작업의뢰를 하며, 바리솔 교체작업을 해주신 것은 저희 회사가 처음이었습니다. 이틀간 오전시간을 종일 할애하시면서 작업 해주셨던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드리며, 쉽지 않은 작업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마무리 해주신 점에 너무 감동했습니다. 위의 성함을 적은 분들 외에도 많은 분들이 도움 주셨고, 다시한번 감사한단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2013-08-28 2013-08-28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진심어린 고객님의 칭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서비스가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하니 참 다행입니다.
또한 이렇게 인정해주시고 격려해주시니 저희가 흘린 땀방울이 더욱 빛이 나는 듯 하네요^^
광화문사옥의 많은 직원들에게 큰 힘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꼭 필요한 순간에 고객님께 힘이 될 수 있도록 든든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