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진주사옥 정성범소장님을 칭찬합니다^^

정*자 2013-08-01 칭찬 321


진주사옥 2층 고객플라자 텔러자리 칸막이공사를 2주전 토.일 주말에 양일간 했는데,
소장님께서 주말인데 불구하고 직접 나오셔서, 플라자환경부분과 텔러업무공간을 감안하여
세심하게 설치작업감독을 해주셨고,월요일 출근시 직원들 불쾌하지 않게 하려고 공사후 환기
를 시켜 냄새제거를 해주시는 친절함을 보여주셨습니다.

한달전에 플라자 입구 유리문에 "블라인드설치를 했으면 참 좋겠다는" 의견을 드렸는데
잊지않으시고 칸막이공사와 더불어 함께 블라인드도 설치 해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전화한통화에 즉시 달려오시는 소장님!!
청결하고 정성이 가득한 사옥에서 근무한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소장님 덕분에 일 할맛 나는 하루하루 입니다.
늘, 세심하게 점검 하시고 배려 해주시고 불편한부분은 즉시 해결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소장님 최고^^~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3-08-02 2013-08-02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저희의 노력에 관심가져주시고 이렇게 칭찬과 격려를 보내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진심가득한 고객님의 칭찬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진주사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직원 모두에게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배려하는 마음, 정성가득한 실천으로 더욱 행복한 빌딩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