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정*윤 2006-10-23 칭찬 교보생명 군포사옥 471
칭찬합니다..
군포 교보빌딩의 관리실,경비,청소 모든분들이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본인 회사일 같이 생각을 해주시네요. ^ ^
저희가 입주하고 있는 층은 여름철이면, 더위에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한층에 많은 칸막이와 인원이 몰려있는 경우는 더했구요. 금년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중에 관리소장님이 팬코일을 추가로 설치하면, 별도 냉난방기를 설치하는것보다 설치경비도 절약되고, 전기료도 절약될것이라고 하시더군요.. 견적을 뽑아보고, 설치한후 직원들의 반응도 좋았고, 비용도 절약되었습니다. 입주사를 위해 제안을 해주신 관리실에 감사드립니다.
아침 출근할때 경비실의 인사도 반갑습니다. 타 입주건물에 있는 직원들은 경비분들이 무척이나 불친절하다고 하는데.. 군포에 교육이 있어 오신분들이 다 한마디씩 하더군요.. 인사도 잘하시고, 물어보면 친절히 대답을 해주신다고,,, 청소하시는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주는 이쪽층 바닥이 지저분하니 왁스청소를 하자고.. 매번 먼저 보시고 건의를 해주십니다. 현재 군포사옥은 공실이 많은데.. 이해가 잘 않가네요.. 타 건물에 가보시면, 이렇게
건물관리가 잘되는곳이 없는데... 저같은 경우는 사무실임차를 많이 하다보니 잘 알겠더군요...
군포 교보빌딩 관리사무실,경비실,청소 미화원(?)분들 이자리를 빌어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칭찬드립니다. 교보리얼코 본사에서도 많은 칭찬 바랍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교보빌딩 및 입주사도 서로 "win win"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만든다"고...누군가 애기하더군요.. ^ ^
2006-10-24 10 23 2006 7:30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