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감사합니다 ^^

전*주 2006-02-08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365


오늘 전화선이 불량인지 전화가 안되어서 리얼코 통신실에 점검을 부탁드렸습니다.
친절한 전화응대와 함께 잠시후 통신실 이종민씨가 방문해 주셔서 굉장히 복잡한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신경써주시고, 여기저기 봐주셔서 다행이 복구가 됐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6-02-09 02 9 2006 5:50PM


안녕하십니까? CRM담당 조혜진입니다. 고객님의 칭찬 감사히 받았습니다. 광화문사옥 통신실 이종민사원에게 고객님의 감사의 마음을 잘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격려에 힘입어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