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CRM

임*훈 2005-04-30 불만 신창건설사옥 442


수고많으십니다.
(주)신창건설 인사총무팀 임정훈이라고 합니다.
항상 교보리얼코 현장 직원들의 노고로 사옥관리에 편의를 제공받는 점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complain에 대해서 글을 올립니다. 관리용역비 세금계산서를 받았는 데, 수신자가 담당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 이름으로 되어 있더군요. 감정적인 문제도 없지 않아 있으나, 평소 교보리얼코 본사에서 당사를 어떻게 관리한 지 의구심이 생기더군요.
현장 직원들의 성실함과 친절함에 항상 감사하고 있는 데, 본사에서는 이런 실수를 하는 점에 CRM에 다소 불만을 느낍니다.
두서 없는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내내 번영을 기원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04 30 2005 10:20AM


안녕하세요. 먼저 업무에 착오가 발생하여 심려를 끼쳐 드린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차후에 교보리얼코 자산관리팀 업무담당자와 현장직원간의 업무공유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늘 사옥관리에 관심과 적극 협조 해주신점 감사드리며 고객의 편의를 먼저 실천하는 교보리얼코가 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교보리얼코 신창건설사옥 관리소장 김학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