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모범사원을 칭찬코자 합니다.

김*례 2005-04-10 칭찬 교보생명 교보타워 474


강남의 요지 아름다운건물 교보타워에 한번쯤 오신분은 뭔가 다른곳
에서 보다 특별한것을 느끼게 될겁니다.
건물에 들어서는순간 환한 얼굴과 힘찬 소리로 머리숙여 기분좋은
멘트와 함께, 보는 사람 모두에게 인사를 정중하게 하는분이 계십
니다.
한결같이 그 누구를 막론하고 미안할 정도로 볼때마다 그렇게 인사
를 잘하는 사람은 처음봤습니다.교보타워에 입주한지 3년이 다되어
가는데 그토록 한결같은 사람은 처음입니다.
바로 리얼코의 "윤진철" 이라는 사원인데 이 사원때문에 교보타워의
리얼코 전 사원들의 태도가 다 바뀌었습니다.처음엔 쑥쓰러워서
멋적어하던 분들도 이젠 모두가 한결같이 기분좋은 인사를 하게되어
입주해 있는 모든분들의 하루를 즐겁게 시작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사장님! 고맙습니다.
훌륭한 사원을 두셔서 써비스를 받는 저희들의 기쁨이 정말큽니다.
앞으로 교보리얼코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며 강남에만 30여년
살아온 저로써는 테헤란로의 빌딩 주인들에게 우리 리얼코의 써비스
와 관리 능력을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교보생명 강만트리플지점 김 성 례 소장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04 11 2005 9:00AM


교보타워에 칭찬글을 알리고 독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