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김*수 2004-11-08 불만 교보생명 교보타워 241
귀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그런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는듯 하여,
감히. 말씀드리려 합니다.
누구보다도 관리 하는 분들이 모범 설선 수범 하여야
하는데 5층관리 부서 이사를 하는데 주간에 비상 엘리베이터를
사용하고 입주사를 불편하게 하는 것는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음.
일요일,토요일 근무시간외 이사를 가도 되는데....
우리 입주할때 평일날 하지 못하게 하고 자기들은 평일날하고
입주사 불편하게하고 한참 출근 시간에....
시정하세요 . 경고합니다.
한마디 더 1층에 경비실이 있는데 왠 책상이 4개나 되고 고객을 위한 자리는 없음.
맨뒤에는 높은사람 자리 경비실 사람 왈
과장자리 왠 경비실에 과장이 그것도 칸막이 까지
처음 경비실에 민원 신청 할때 부담이 갑니다.
한가지 부탁 제발 평일날 비상 엘리베이터 점검하지 말아
주세요(주 2-3회)
감사 합니다.
11 11 2004 10:00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