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정*백 2004-09-15 칭찬 교보생명 누문동사옥 310
저는 무궁화법인대리점Agent 정진백입니다. 몇번의 고민과
생각끝에 교보생명의 비젼과 미래을 위해 불편부당함을
건의 합니다.
효율적인 주차관리를 위해 주차요금을 징수 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정된 주차장으로 관리하는 어려움도 있으리라 여겨지고 보고 느낍니다. 그동안 불합리하고 부당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좋은것이
좋다라고 생각했지만 주차요금징수는 신창재 회장명의로 되어있고. 곰곰히 생각해보아도 신창재 회장님의 경영윤리에 맞지 않다고
생각되어 아래와 같은점을 건의하오니 철저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상대적으로 비싼 주차요금 (금남로,충장로 인근비교)
*.대안; 광주광역시 도시공사주차요금 비교
2.교보생명 FP,Agent 를 상대로 영업이 되고 있슴.
3.법인대리점주는 빌딩사용료를 지불하면서 주차요금별도징수
4.시대적 환경변화에 맞지 않은 권위적인 주차관리 등
교보생명의 브랜드를 갖고 일선에서 영업하는 영업맨으로
안타까움과 교보생명의 신창재 회장님의 경영철학을 이해 하기에
교보생명의 비젼과 미래의 기반구축을 위해 건의 합니다.
확인하고 시정하여 내부고객(설계사)의 사기 진작과
영업 활성화를 위해 그리고 교보 이미지 제고를 위해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제점을 확인하시거나 구체적으로 설명을 원하시면
유,무선으로 설명을 첨언 할 수 있습니다.
2004-09-16 09 16 2004 2:30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