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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콘 운영 및 기타사항

곽*정 2004-09-01 불만 교보생명 구리사옥 338


여러사람들의 의견을 모았습니다

1. 너무 불친철하다...
타사에 비해 너무 이기적인
업무처리..
특히 짱(지부장)의 독단..처리..

2. 화분관리가 잘안돼
그리고 경비아저씨가 반말쓰는것도 기분나빠

3. 오늘은 마감날!
현재 온도계의 온도는 29.5c
더운여름내내 예비에어콘 가동못하고 지냈지만
오늘같은날 아침부터 끈적끈적한 상태로
짜증이 밀려옴
도대체 적정온도의 수준이란게 어느부분에 있어서란 말인지...
고객들이 대기중인 곳에서의 적정온도 측정이 이루워져야하지
않을까?

4. 여사원 갱의실에 스위치 설치해준다더니 벌써 몇개월째인지..

5. 고객PLAZA는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서 더 나은 서비스를 하려고 하는데 무더운 날씨에 에어콘이 나오지 않아 고객들의 불만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으며 더군다나 텔러들도 과다한 업무를 처리함에 있어 너무 더워 일 처리에 막대한 지장이 있습니다.
업무 시간만이라도 시원하게 일하게 해주시죠?
야근업무를 할때도 안켜주셔서 통닭이 되서 일하고 있는데... -_-^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4-09-01 09 1 2004 4:15PM


접수결과가 늦어져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보내주신 불편사항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귀하에게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추후에는 같은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 할것을 약속 드리며, 1.접수일인 2004년 9월1일 오후4시15분에 장경성씨가 접수결과를 입력한 "형광구 교체"는 포항사옥에서 동시간대에 입력한내용이 전산오류로 인하여 구리사옥에 동시에 입력된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제가 먼저 보고 조치하지 못하여서 죄송합니다. 2.일번항의 불편사항은 즉시 시정토록 하겠습니다. 3.이번항의 화분관리: 화분관리는 매주 토요일에 외부로 꺼내어 충분한 햇빛과 수분을 섭취할수있도록 관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전원의 반말사용은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시정토록 하겠습니다. 4.삼번항의 온도관리부분은 적정온도(여름철 : 23-25℃)에 이룰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참고로 지금까지는 24-26℃로 공급됐으며, 프라쟈에 설치된 디지탈온도계(TV옆)는 편차가 약3℃정도의 오차가 있습니다. 5.사번항의 여사원 갱의실은 즉시 조치하여 완료되었습니다.(2004.09.08.15:00) 6.다시 한번 불편을 끼친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추후에는 고객이 만족할수 있는 사옥관리가 되도록 노력할것을 약속드립니다. 구리사옥 관리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