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곽*정 2004-09-01 불만 교보생명 구리사옥 338
여러사람들의 의견을 모았습니다
1. 너무 불친철하다...
타사에 비해 너무 이기적인
업무처리..
특히 짱(지부장)의 독단..처리..
2. 화분관리가 잘안돼
그리고 경비아저씨가 반말쓰는것도 기분나빠
3. 오늘은 마감날!
현재 온도계의 온도는 29.5c
더운여름내내 예비에어콘 가동못하고 지냈지만
오늘같은날 아침부터 끈적끈적한 상태로
짜증이 밀려옴
도대체 적정온도의 수준이란게 어느부분에 있어서란 말인지...
고객들이 대기중인 곳에서의 적정온도 측정이 이루워져야하지
않을까?
4. 여사원 갱의실에 스위치 설치해준다더니 벌써 몇개월째인지..
5. 고객PLAZA는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서 더 나은 서비스를 하려고 하는데 무더운 날씨에 에어콘이 나오지 않아 고객들의 불만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으며 더군다나 텔러들도 과다한 업무를 처리함에 있어 너무 더워 일 처리에 막대한 지장이 있습니다.
업무 시간만이라도 시원하게 일하게 해주시죠?
야근업무를 할때도 안켜주셔서 통닭이 되서 일하고 있는데... -_-^
2004-09-01 09 1 2004 4:15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