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너무너무 칭찬합니다.(CJ E&M 센터 관리소장님)

지********지 2013-01-31 칭찬 438


CJ E&M 센터 관리를 책임지시는 김문업 소장님에 대하여 꼭 칭찬의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CJ E&M 센터에 지역냉,난방을 공급하는 한국지역난방공사 마포지사에 근무하는 운영관리과장입니다. 제가 이곳으로 부임한 것은 작년 7월로 현재까지 김문업 소장님의 많은 협조와 관심있는 따뜻한 배려를 통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지역냉,난방 열원설비를 운영해 나가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연일 강조되는 전력수급 불안에 따른 에너지 절약활동에 김문업 소장님께서 솔선수범하다시피 적극적으로 문의하시고 저희측에서 안내해드리는 사용자 설비운전방식으로 시설을 너무나도 잘 관리해주셔서 저를 비롯한 우리부서 직원들이 깊은 인상과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저 여러가지 요구만 하시고 우리의 협조요청사항은 거뜰더 보지도 않는 관리소장님들도 많은데, 김문업 소장님은 우리의 어려움점을 들어주시고 서로 WIN WIN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주시는 등 여러모로 감동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한국지역난방공사 마포지사 운영1부를 대표해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글을 게시판에 올려드립니다.
아무쪼록 김문업 소장님을 비롯한 관리소 직원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마포지사 운영관리과장 신룡균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3-01-31 01 31 2013 4:46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을 아끼지 않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서로 WIN WIN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는 말씀이 참 인상적입니다.

함께 일하면서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그러면서 감동까지 나눌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WIN-WIN전략이 또 있을까요?^^

앞으로도 한번 더 배려하고, 한번 더 미소지으며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