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임*규 2012-08-13 칭찬 278
안녕하세요..그 동안 계속 센터 관리 직원분들에 대해 칭찬 한마디 하려고 했는데 여기 칭찬 게시판이 있는 것을 얼마전에 알았네요..다름 아니라 송도 교보데이터센터내에 오동진 기사님을 칭찬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이곳 센터에서 제가 일한지도 거의 3년, 오동진 기사님이 일한지도 거의 3년이 다 되어 갑니다..그동안 입주사가 필요할때마다, 또 도움 요청드릴때 마다 웃으면서 그 많은 일을 해 주셔서 저희가 고객 서비스를 함에 있어서 불편함 없게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센터 소장님 이하 Facility 관련 직원분들은 복장도 항상 단정하시고 하루에 10번을 만나도 인사도 계속(어쩔때는 약간 무안함..ㅎㅎ)잘 해 주시고 거의 모든 직원분들이 친철하게 애로 사항, 요청 사항을 처리해 주시는데 특히 오동진 기사님 같은 경우 3년이나 계속 근무하셔서 그런지 기술력 측면 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도 항상 성심 성의껏 대해 주셔서 칭찬을 드릴려고 합니다. 물론 근무태도도 훌륭하구요..오동진 기사님 제가 직접적으로 얘기는 못했지만 항상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계속 입주사 서비스를 해 주시면 입주사 입장에서도 더 이상 바랄것이 없습니다..교보 리얼코에서도 오동진 기사님 많이 칭찬해 주세요..
2012-08-13 08 13 2012 2:56PM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의 노력을 알아주시고 이렇게 표현 해 주시는 고객님과 같은 분들이 계시기에
직원들이 큰 보람을 느끼며 일하고 있는것이라 생각됩니다.
3년간 고객님과 맺은 긍정적 인연 앞으로도 게속 이어지길 바라며,
고객서비스에 성심 성의를 다하는 교보리얼코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