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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윤리


기본정신

1. 고객중심
업무수행을 위한 의사결정이 최우선 순위를 고객에게 두고 회사의 모든 경영시스템을
고객중심으로 설계한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민감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한다.
고객만족을 위해 양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한다.
상생의 원칙에 입각하여 거래 상대방 공동이익을 추구한다.
우리가 속해 있는 국가와 사회가 우리의 최대 고객임을 명심하고 환경보전과
사회복지 향상에 이바지 한다.
2. 정직과 성실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하여, ‘법규’, ’회사의 제 규정’은 물론 ‘사회적 규범’에따라 업무를 처리한다.
규정상 권리 이상의 부당한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다른 임직원 및 이해관계자들의 권리를 존중한다.
자기에게 주어진 일까지 최선을 다하여 궁극적으로 훌륭한 성과를 창출한다.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하고 차별하지 않으며 공정한 고용관행이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상사와 부하, 본사와 지부, 임직원과의 굳건한 신뢰를 구축하여 서로 격려하며
지혜의 힘을 모아야 하며, 조직의 시너지 효과가 발휘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
공정한 경쟁 및 거래를 통하여 상거래 질서 확립에 앞장선다.
3. 도전과 창의
어떠한 난관과 실패도 두려워하지 않는 강한 열정과 실천력을 갖춘다.
항상 진취적 열정으로 새로움을 추구하며, 다른사람이 시도하지 않은 미지의 분야를 개척해 나가는 선구자가 된다.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윤리경영을 저해하는 내외부적 환경요소에 철저하게 맞서 대응한다.
사회와 업계의 질서를 준수하는 범위내에서 도전적인 목표와 직무수행을 통하여 합리적인
투자 및 이윤창출의 향상을 꾀한다.
전 사업분야와 직급에서 리더십을 발휘하여, 모든 구성원들이 윤리적인 행동을 인식하고 가치있게 여기며,
솔선하여 행동에 옮길 수 있는 환경을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