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교보문고 핫트랙스 수유점 직원분 칭찬합니다

민*은 2021-01-14 칭찬 교보생명 번동사옥 1469


안녕하세요 교보문고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사이트에서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찾지 못하여 이 곳에 글을 쓰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1월 14일) 오후 15시 54분 경에 교보핫트랙스 수유점에서 결제를 도와주신 직원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제가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처음 사용해본 상황이라, 처음 계산을 진행할 때 잔액 부족으로 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당황한 나머지 저는 "잠시만요, 제가 해결해 올게요"하며 우선 결제하려던 물건을 두고 계산대를 빠져나왔습니다.
어플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그 직원분께 찾아가니
저를 알아보시고 제가 결제하려던 물건을 보여주시며 결제를 도와주셨습니다.
그런데 다시 결제를 시도하는 과정에서 어플이 로그아웃 되는 바람에 다시 결제를 미루게 된 상황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다시 로그인 할 때까지 기다려주시고, 끝까지 친절하게 결제를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제가 명찰 확인을 못하였으나 영수증에 써 있는 판매원 번호가 10864이고, 3개의 계산대 중 가운데에 계신 여자분이었습니다.
처음 결제를 도와주실 때 오른쪽에 계신 분의 명찰에는 따로 신입생이라 교육중이라는 글이 써져 있는 걸로 보아
그 분은 신입 직원은 아니신 것 같습니다!

이 정도 내용으로 특정 직원을 유추할 수 있는지 잘은 모르겠으나
교보 측에서 이 직원 분께 꼭 칭찬해주시고, 격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교보문고를 애용하고 교보생명에도 관심을 갖게될 계기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1-01-15 2021-01-15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문고를 대신하여 감사말씀 전합니다.

작성해주신 내용은 저희 교보리얼코 현장관리소를 통하여 해당지점에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비록 저희 교보리얼코에 대한 직접적인 칭찬은 아니었지만 같은 교보인으로서

이런 훈훈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뿌듯한 마음입니다.

좋은 기억으로  따듯한 마음 전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