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 처리절차: 접수 담당자 확인(작성글 공개, 비공개) 내용 처리중(◎) 완료(◎) * 스팸 메세지, 비방용 글 등 관련이 없는 내용은 삭제합니다. * 주말, 공휴일은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처리절차: 접수 > 담당자 확인 후 공개/비공개 > 내용에 관한 작업 처리 > 완료 * 스팸 메세지, 비방용 글 등 관련이 없는 내용은 삭제합니다. * 주말, 공휴일은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칭찬 - 답변완료 / 컬러 Blue | 안녕하세요 문의 남깁니다. | 최*실 | 2022-12-01 |
칭찬 - 답변완료 / 컬러 Blue | 교보타워 기술지원 전기파트 강상원님 감사합니다! | 노*경 | 2022-11-24 |
칭찬 - 답변완료 / 컬러 Blue | 교보 대구 동성로 사옥 직원분들 감사 드립니다. | 서*연 | 2022-10-17 |
칭찬 - 답변완료 / 컬러 Blue | 안내데스크 직원분들 의자 사용하게 해주세요. | 오*연 | 2022-09-14 |
칭찬 - 답변완료 / 컬러 Blue | 진학정 센터장님, 손윤기 과장님 감사합니다. | 유*경 | 2022-08-22 |
칭찬 - 답변완료 / 컬러 Blue | 교보타워 기술지원(전기)직원분들 감사합니다. | 고*수 | 2022-08-18 |
칭찬 - 답변완료 / 컬러 Blue | 수성사옥 소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 최*형 | 2022-08-18 |
칭찬 - 답변완료 / 컬러 Blue | 박철민, 손영철님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이*희 | 2022-08-17 |
칭찬 - 답변완료 / 컬러 Blue | 청주사옥 강성태님을 칭찬합니다 | 이*현 | 2022-07-28 |
칭찬 - 답변완료 / 컬러 Blue | 신논현 교보타워 친절한 응대 감사합니다. | 신*환 | 2022-07-25 |